2011-11-07

 토요일 오후 여덟시 ! 자전거타고 급으로 건대에서 홍대까지 ! 가는길에
청계천따라 동대문쪽까지는 금방 갔 으 나.... 종로에서 등불축제가 한바탕 열리는 마당에
자전거 끌고 사람들 헤치고 가느라 가다가 지치면서 홍대 도착하니 밤 11시 ㅋㅋㅋ다음번엔 꼭 한강을타고가야겠다
요즘날씨 걍 선선한 늦여름 초가을? 정도 날씨라 기분좋게 씽씽씽 달려갔당 x D XD !!!
오랫만에 유미랑 유미네오빠도 만나고 안차이도 만나고
디스코 팡팡팡 파티라 분위기 너무좋았다하하
집에 가는길에 갑자기 비가 쏟아졌고
안쓰럽게도 착석이 불가한 BMX를 끌고 온 김재융의 피곤도 홍수가 되어
무리하게 택시 뒷자석에 자전거를 쑤셔넣고 집으로 무사이 도착 ㅋㅋㅋㅋ
다음날까지 흐느적댔지만 아직 젊은 우리 : ) ! !!
disco music night ♥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